영업지원 토털 솔루션
스마트한 고객관리
장부와 수첩으로 관리되던 고객 정보를 태블릿 PC를 이용해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펜을 이용한 메모 입력, 저장 기능과 고객의 기념일, 재구매 시기를 알려주는 편리한 알람 기능(Alert)으로 영업 및 매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및 영업지원
태블릿 PC가 카탈로그 또는 키오스크의 역할을 대신해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고 이를 즉각적인 결제와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영업지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 확장 기능
두피?모공 측정 광학기 및 수분 측정기 등과의 연동 기능은 코스메틱 업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트렌드 리더로서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문판매, 자동차 영업, 보험 영업, 화장품 영업 등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기와의 연동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매장관리 솔루션
온?오프라인 판매 통합관리
전국에 흩어져 있는 각 매장별 판매 데이터베이스 또는 온라인 매장의 관련 데이터를 동기화함으로써, 관리자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국에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둔 화장품 매장, 브랜드 의류 매장, 그외 온?오프라인 매장을 동시 운영하는 케이스를 통틀어 다양한 제품군으로 복잡했던 업종의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카탈로그 및 영업지원
실시간 재고 및 판매 파악을 통해 품절?교환?반품 관련 즉각적인 고객 대응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태블릿 PC만으로 기존 POS와 같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리더기를 이용해 재고 또한 관리할 수 있어 편의점과 같이 결제 및 간단한 재고관리를 필요로 하는 업종에 적용 가능합니다. 바코드를 통한 재고관리 및 카드 결제를 통해 업무 효율성도 대폭 상승될 수 있습니다.
판매관리 및 결제 솔루션
이동형 결제 기능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와 결제 단말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금융, 네트워크 마케팅, 프랜차이즈, 소상공인 등 이동형 결제 기기가 필요한 업종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한 매출분석 조회
제품 및 서비스별 판매 내역, 일?월?기간별 매출 집계 등 다양한 매출 보고서는 물론 각종 매입 및 출고분석, 입출금 보고서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각종 경영 분석자료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OS 기능
태블릿 PC와 연동함으로써 기존 POS나 CAT 단말 대신 결제뿐 아니라 매출 조회 및 분석, 소비자가 직접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전자 메뉴판 및 자가 결제, 재고 및 고객관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3중 보안처리
완벽한 3중 보안처리로 빈틈없는 개인정보 보호
싱크커머스 솔루션은 개인정보 유출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세계 최초 금융감독위원의 보안 인증을 획득, AES-256 암호화 및 3중 방화벽으로 완벽한 보안을 약속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페이퍼리스 방식을 통해 도입 및 유지비용 최소화
싱크커머스 솔루션은 기능?관리자별 권한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본사는 모든 기능을 통합관리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미출력 방식(페이퍼리스)을 채택한 친환경 제품으로 영수증의 분실 위험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영수증 미사용에 따른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은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해 문자 메시지 또는 이메일 전송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블루투스 프린터 등을 통해 영수증을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
싱크커머스는 고객의 다양한 특성 및 니즈를 반영한 맞춤 솔루션으로 영업지원, 매장관리, 판매 및 매출관리 등 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싱크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사업 운영은 물론 관리 비용의 효율을 극대화하세요.
• 제품의 등록에서부터 재고관리, 현장판매, 입출금 관리까지 이어지는 모든 소매 업무의 지원
• 바코드 및 평판 스캐너, 영수증 프린터, 무선 핸디터미널 등 소매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 지원으로 빠른 매출 발생
• 주문 및 매출 계산이 용이한 판매 화면
• 체인점 이용 시 지점별 매출관리 및 매출분석 통합 가능
• 제품 및 서비스별 판매 내역, 일?월?기간별 매출 집계 등 다양한 매출 보고서 제공으로 판매상품 재고운영 계획수립 가능
• 매입 및 출고분석, 입?출금 보고서 등 각종 경영 분석자료 지원
• 매출 발생 시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지원
• 판매직원 및 관리자 분류를 통한 사용자 권한 관리 운영
• 각 체인별 매장의 관리자 등급 권한을 통한 본사 통합 운영
• POS 수량 및 영수증 프린터, 바코드 프린터 환경설정
• 각 체인별 매장 등록 및 관리자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