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커머스 주요 기능
아이콘1
편리한 매장관리
업체 규모 및 유형에 따른 매장, 서비스 품목, POS 시스템 설정 등을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고객관리
장부나 수첩 대신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보다 스마트한 고객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고객 유형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쿠폰, 포인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4
icon3
온?오프라인 판매 통합관리
가맹점별 판매 데이터 또는 온라인 매장의 관련 데이터를 동기화함으로써, 관리자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간편한 결제
결제는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대면 시 모바일 기기와 결제 단말기를 이용해 간편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icon4
icon5
효율적인 예약관리
예약 고객에 따라 서비스 담당 직원 및 서비스 항목을 설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며, 업종에 특화된 예약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카탈로그 및 영업자료 관리
디지털 카탈로그 기능을 활용해 고객에게 다양한 홍보물을 제공하고 즉각적인 구매와 결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적의 영업지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con6
icon7
실시간 재고관리
실시간 매출 및 재고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바코드를 통한 자동 재고관리 및 카드 결제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POS 기능
모바일 기기와 연동함으로써 기존 POS 단말기를 대신해 결제뿐 아니라 매출 조회 및 분석, 전자 메뉴판 및 자가 결제 기능 등 다양한 용도로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icon8
icon9
실시간 보고서
다양한 유형별 현황 보고서를 통해 실시간 운영 상황 파악 및 전략적인 비즈니스 계획 및 실행이 가능해집니다.
 

 

영업?매장?판매?고객 통합관리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O2O 통합 커머스 플랫폼, 싱크커머스
 

상담하기

싱크커머스 이용 시 기대 효과
판매?결제?재고?발주?고객관리
POS 기능 등을 하나로 통합관리 가능
여러 대의 POS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
투입금액 대비 관리효율 향상
하나의 서비스 계정으로 여러 명이 동시 접속
직급과 권한에 맞는 영업관리 가능
태블릿 PC를 이용해 스마트한 고객정보 관리
고객 기념일, 재구매 시기 등을 알려주는 알람 기능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구현가능
자리에서 결제 가능 ? POS, CAT 단말기 대체 및 확장성
SMS 마케팅 등 프로모션에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
(영업 및 매출 활성화 도모)

온라인문의